이사청소 서비스는...

전 소유주나 세입자의 장기간의 거주로 생긴 찌든 때와 묵은 때, 미세먼지 및 세균과 곰팡이 등을 이사전의 대청소를 통해 오염되었던 생활공간을 깨끗한 주거환경으로 만들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
공간별 청소안내

청소범위 상세안내


  • 현관청소

    • 현관바닥, 벽, 천장의 먼지 및 유해물질 제거 현관문, 신발장의 스티커제거 및 오염제거
    • (다량의 스티커나 시트지 제거의 경우 추가금액 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
  • 방청소

    • 벽, 천장, 몰딩 부분의 먼지 및 오염제거 문틀, 창문틀의 오염제거 후 먼지닦기 및
    • 각 방 내부 유리창 청소 실내등, 콘센트 등 출입문,조명시설의 먼지 및 오염제거

  • 거실청소

    • 벽, 천장, 몰딩 부분의 먼지 및 오염제거 실내등, 콘센트 등 조명시설의 먼지 및 오염 제거,
    • 마루 바닥의 이물질 제거 및 오염청소

  • 화장실/욕실청소

    • 천장, 벽, 욕실바닥의 묵은 때, 얼룩, 곰팡이제거 후 스팀소독 배수구,
    • 변기 세면대 의 오염제거 및 살균소독 실리콘 곰팡이 제거

  • 주방청소

    • 싱크대 내외부 청소, 싱크대 배수구 오염 제거, 살균소독 및 스팀살균소독,
    • 렌지후드의 기름때, 찌든때 제거 후 고온스팀 살균처리

  • 베란다/다용도실 청소

    • 내부유리창의 얼룩제거, 샤시와 창틀 먼지제거, 방충망 먼지제거 바닥과 벽의 오염제거
    • (외부유리창과 난간은 청소서비스에서 제외)

청소예약전 확인사항

※ 작업인원은 기본 부부팀 2인에서 3~4인 이상이며, 서비스 공간의 면적, 오염도, 공간 구성에 따라 적정인원이 배치됩니다.

※ 작업시간은 서비스의 공간 및 면적오염도, 공간 구성에 따라 평균 4~7시간 소요되며 상황에 따라 다소 상이 할 수 있습니다.

· 오염도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· 쓰레기봉투는 고객님께서 준비해주셔야합니다.

· 청소과정에서 발생한 쓰레기는 현관문 앞까지만 처리해드립니다.

· 빌트인 가전내부청소의 경우 별도비용이 청구됩니다.

· VAT 별도 금액입니다.